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솔직 후기: 구슬함박

2020. 11. 16. 23:20나만의 맛 취향: 식당

시흥프리미엄아울렛 함박스테이크&파스타 맛집 방문기: 구슬함박

이틀동안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을 들렸습니다.

분명 점심을 먹고 출발했는데, 또 배가 고프더군요.

 

역시 쇼핑은 돈을 잡아먹는 하마입니다.

 

물건도 사야하고, 배는 고프고, 목도 마르고, 잠깐 커피도 마셔야겠고..

아무튼 오늘 여자친구가 아울렛이 궁금하다고 해서 같이 구경해봤습니다.

 

유럽의 마을? 같은 느낌이어서

해외여행하면서 잠깐 면세점에 들렸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한것 같습니다.

 

 

 

 

저는 몇일전에 티비에서 짬뽕이 나오길래,

짬뽕을 주문하려던 찰나,

여자친구가 뛰어와서 "나 파스타가 먹고싶어..."

네.. 그냥 평화를 위해서 순순히 양보했습니다.

 

 

짬뽕과는 정반대 느낌의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의 푸드코트 내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사람들이 벅적벅적거리는 곳입니다.

 

 

 

 

그녀가 원하는 파스타를 위해...

 

 

식당 정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귀엽죠?

갑자기 구슬아이스크림이 생각납니다.

 

 

 

 

메뉴를 한번 봐볼까요?

메뉴가 함박+함박/함박+파스타/함박+불고기로 구성되어있네요~

저는 함박+파스타로 충실히 임무를 이행합니다.

파스타는 크림,로제,볼로네즈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인 점심 한끼 식사가 1.4만원 수준이면 꽤 비싼편입니다만,

여기는 아울렛 특성상,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는게 아니라면

이정도 수준이라도 지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1개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물도 먹을수 있도록 주변에 정수기도 있구요.

그 옆에는 손도 씻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해서 지저분한 느낌은 전혀 안들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푸드코트들이 지저분하고 관리가 안되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꺼리침한데 반해

여기는 매우 깔끔해서 좋았어요.

 

 

 

 

짜자잔. . .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릇하나에 음식이 두 종류가 나왔군요. 

밑반찬은 단무지와 오이피클입니다.

 

참고로, 밥 1공기와 계란 후라이 1개는 부족할까봐 추가로 시킨겁니다. . .

 

 

 

 

 

 

여기 기본제공되는 된장국은 아무런 맛이 나지 않으면서 된장국의 자태를 자랑하는 마법을 보여줍니다. . . 

처음 경험해보는 맛입니다.

 

 

 

 

 

제공되는 메뉴의 항공샷

 

 

 

 

함박스테이크, 괜찮았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탄력감이 있는 맛은 아닌데, 저는 이것도 괜찮았어요.

 

여자친구는 소고기 스테이크가 아니라서 별로였데요 ㅋㅋㅋㅋ

구분도 잘 못하면서 ㅋㅋㅋㅋ

 

 

 

 

 

파스타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파스타가 많은 건 아니지만,

소스 맛도 풍부하고,

면도 쫄깃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한번씩 먹는 계란후라이는 꿀맛!

 

여기는 구슬함박이라고 하기보다는 구슬과 토마토 파스타라는 상호명이 적절하겠군요.

 

 

 

 

분위기 있게 유럽 궁궐?!에서 먹는 것 같습니다.

사실 조금 쌀쌀한 편이긴 했는데,

날씨가 좀 더 추워지면 야외에서 먹기는 힘들것 같아보였습니다.

 

 

 

 

 

오늘의 맛 탐방은 끝,

 

 

상호. 구슬함박
TEL. 031-8072-3602

주소.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정왕동,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 1103호)
영업시간. 월-목 10:30am ~ 08:30pm 금-일 10:30am ~ 09:00pm 


 
요약 총평 (3.2/5.0)
: 볼로네제 파스타 맛집

 

맛 ★★★ (푸드코트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맛, 볼로네즈 파스타가 좋았음)
가성비 ★★☆ (1끼 식사로 두가지를 즐길수 있으나, 아울렛 특성상 비싼건 어쩔수 없다)
분위기 ★★★☆ (푸드코트 안은 전쟁이나 내가 즐겼던 푸드코트 밖은 유럽이었다)
친절 ★★★ (평범한 친절함)
접근성 ★★★☆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안에서 탁월한 위치선정을 자랑)

 
추천평: 아울렛에서 휴식이 필요할때
          아울렛에서 파스타가 땡길때

          햄버거 스테이크도 함께 땡길때
          군중과 함께 야외에서 식사가 하고 싶을 때